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주문관련] 주문시 입금하기로 한 이름이 아닌 다른 이름으로 입금했어요.

    기재해주셨던 입금자명과 다른 이름이나 주문금액이 아닌 금액으로 입금하셨을 경우

    전산상에서 자동으로 입금확인 처리가 진행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이럴경우, 고객센터(1661-6893) 로 연락주시거나, 문의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바로 입금확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문관련] 입금전인데, 주문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을 하시고 입금전인경우, 상단 마이샵 주문조회에서

    해당 주문건을 "주문취소" 요청하신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재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 [주문관련] 신용카드 결제시 에러가 나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 결제시 에러가 나는 경우는 결제시스템을 사용할시 필요한 플러그인을 설치하게 되는데

    고객님의 컴퓨터에 따라서 플러그인이 자동으로 설치가 되지 않아

    결제시스템이 정상 작동하지 않을때 결제에러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결제에러로 결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는다면 결제 프로그램 삭제후 다시 설치 부탁드립니다.


    ※ 재설치 이후에도 결제시 오류가 발생할경우, 모바일 휴대폰이나/다른 컴퓨터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 [주문관련] 결제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결제는 카드결제와 온라인결제, 에스크로결제, 휴대폰결제

    적립금/예치금구매, 쿠폰구매 서비스가 있습니다.

  • [주문관련] 결제금액과 입금한 금액이 달라요.

    입금 확인은 전산상에서 자동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때 입금자명과 입금금액이 조금이라도 달라질 경우 전산상에서 자동적으로 확인처리가 안될수도 있습니다.

    입금확인이 안될시, 고객센터나(1661-6893) 문의게시판으로 입금자명과 입금금액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금액을 초과하여 입금을 해주셨을 경우 차액금은 무통장 환불 또는 적립금으로 환불이 됩니다.

    차액 환불을 원하실시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을 함께 알려주셔야 합니다.

  • [주문관련]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신후 비회원구매로 주문 결제 하시면 됩니다.

    비회원 구매시 마일리지(적립금)은 적립되지 않습니다.


    ※ 비회원 주문시, 추후 비회원주문 조회를 위해

    "주문자명/주문번호/비회원주문 비밀번호"를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문의] 급한 상품인데 퀵서비스로 받을 수 있나요?

    해당 상품을 퀵서비스로 받으실수 있는지 고객센터로 (1661-6893) 먼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쇼핑몰 특성상 상품의 배송이 시작되는 시점이나 이미 택배사에 물품이 넘겨진 경우, 포장이 된 상태에서는 퀵배송이 불가합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고객센터로 (1661-6893) 미리 퀵 발송이 가능한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퀵서비스 이용 발생 비용은 구매자분이 부담하셔야합니다.

  • [배송문의] 케이뷰티에서 이용하는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케이뷰티는 안전하고 빠른 배송을 위해 "로젠택배"와 계약을 맺고 이용하고있습니다.


    사이트 하단에 로젠택배사 홈페이지가 링크되어 있으며

    주문내역에서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신 후 송장번호 입력하시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배송문의]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출고전까지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신다면 상품 출고전 고객센터로(1661-6893)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문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실결제금액 기준 5만원 이상 결제 시 무료이며, 5만원 이하 결제 시 기본적으로 배송비는 2,500원 입니다.


    ※다음과 같은 지역으로 택배수령시 추가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도서산간:+2,500원(5,000원)

    -제주도:+2,500원(5,000원)

  • [교환/반품] 교환신청하면 물품은 언제 받을수 있는건가요?

    고객님 상품 교환신청후, 케이뷰티에서 제휴택배업체에 회수요청을 접수합니다.

    고객님께서는 택배기사님께 먼저 회수상품을 보내주시고,

    회수상품이 저희 매장으로 다시 수거가 된 시점으로 교환상품이 출고가 됩니다.

  • [교환/반품] 교환/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은 택배요금 전액을 부담해주셔야 하며

    상품 불량이나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반품의 비용은 케이뷰티에서 부담을 합니다.

    정확한 교환, 반품 비용은 고객센터나(1661-6893) 문의게시판으로 문의를 해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 [교환/반품] 신용카드 결제 취소요청을 했는데 취소가 확인되지 않아요.

    고객님께서 주문 또는 카드결제 취소를 신청하시면 케이뷰티에서 카드회사로 취소 요청을 합니다.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주문취소로 표시 확인되었다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취소후 카드사 영업일 기준으로 3~7일정도 후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 [교환/반품] 반품요청한 금액은 언제 환불이 되나요?

    반품시에는 반송하신 상품이 매장으로 입고가 되어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정상적으로 반송물품이 매장에 도착하면

    무통장 입금건은 영업일 기준 2일내에 환불 해드리고 있으며.

    카드 결제 취소시에는 승인이 되는 시간이 있기에 취소 승인날부터 3~7일뒤 카드사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 혹시라도 환불금액이 입금되지 않았을경우 고객센터나 (1661-6893) 게시판을 통해 연락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교환/반품을 하고 싶어요.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1661-6893) 연락주시거나

    문의게시판으로 반품/교환 의사를 밝혀주셔야합니다.

    먼저 의사를 밝혀주셔야 교환, 반품이 가능하시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은 택배요금 전액을 부담해주셔야 하며

    상품 불량이나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반품의 비용은 케이뷰티에서 부담을 합니다.

    정확한 교환, 반품 비용은 전화나 게시판으로 접수시 안내 도움 드리겠습니다.

뉴스/이벤트

상품 사용후기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